글관리메뉴

파이코인에 대하여 들어보셨나요?
현재는 비상장상태에 있는 스마트폰으로 채굴 가능한 코인 중 가장 유망하고 상장가능성 높은 코인입니다. 현재도 스마트폰으로 5천만명 이상이 채굴하고 있습니다. 처음 파이코인이 생겼을때는 시간당 채굴량이 38개 였으나, 이용자들이 많아짐에 따라 반감기를 거듭해서 현재는 시간당 0.03개를 채굴 가능하며 파이코인 하루 채굴량은 0.72개 입니다.

파이코인은 워낙 홍보도 많고 유튜브 광고도 많아서 저도 처음에는 무슨 사기, 다단계인줄 알았습니다. 하지만 점차 프로젝트 처럼 메인넷도 생겼으며 수만명대의 파이코인거래 카페에서 활발한 교환이 이루어 지는 것을 보고 저 또한 채굴해야 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채굴을 꾸준히 캐신 분들이 많아 늦은 것 같지만 이제 부터라도 함께 채굴해 봅시다.

파이코인 추천인 dan1541을 입력하시면 함께 채굴 속도가 올라가며 서로 보안서클에 등록해 또 속도를 증가시킬 수 있다고 하니 함께 채굴하실분 모집합니다.

파이코인
파이코인


파이코인 발행량은 총 100억개 입니다.
현재 70%정도 채굴 진행되었으며 현재 진행중 입니다.

파이코인을 긍정적인 시각으로 보시는 분들은 1파이당 100달러의 가격을 형성할 것이라고 합니다.
100억개x100달러= 1경이 넘는 규모의 돈으로 비트코인 시가총액을 능가합니다.

파이코인 거래 사이트, 카페


파이코인의 가격은 현재 정해져 있지 않습니다. 수요와 공급에 따라 나라별로 가격도 천차만별 입니다. 현재 대한민국 파이코인 시세는 대략 1,500원 ~ 2,000원 가량으로 거래가 이루어 지고 있습니다. 아직 오픈형 메인넷이 아니라서 타코인과 거래가 되지는 않지만 kyc인증을 받은 후 지갑에 코인이 있는경우 회원들간 파이코인 전송이 가능합니다.

현재 가장 활성화된 카페는 파이파파코리아 입니다.
중고거래도 이루어지고 있는 모습입니다.

PINETWORK 파이파파 - 파이코... : 네이버 카페

대한민국 No.1 파이 생태계확장 커뮤니티.

cafe.naver.com



파이코인 사용가능 상점


여러분들은 파이코인이 현재 대한민국 상점에서도 거래가 되는 사실을 아시나요?
현재 파이파파카페에서는 파이 생태계 지도(Pi Map)를 만들어 공개하고 있습니다.

국내 파이 코인 생태계 확장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2021년 7월시작되었으며, 파이결제를 준비 중인 비즈니스 정보를 공유하기 위해 만들어졌으며 참여문의는 파이파파카페를 통해 가능하며 무료등록가능합니다.

1. 서울/인천지역 파이결제 가능 매장

서울,인천-파이코인결제가능
서울,인천-파이코인결제가능(출처-파이파파코리아)


2. 경기도 파이결제 가능 매장

경기도-파이코인결제가능
경기도-파이코인결제가능(출처-파이파파코리아)


그 외 지역들에도 많은 곳에 매장이 분포 되어 있습니다.

파이코인결제-중국집
파이코인결제-중국집

처음에 이미지합성으로 조작인 줄 알았습니다만, 가신분들이 인증샷을 꽤 남겨주신 걸 보고 조작이 아니라고 알았습니다.
짜장면이 0.1파이, 탕수육이 0.2파이에 거래되고 있습니다.

100% 파이코인으로 결제하다가 문제가 있어 현금,파이 섞어서 받는 걸로 들었습니다.(현재는 변경되었을 수도 있습니다)

파이코인 사기,스캠?


파이코인이 사기라고 주장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유는 Kyc인증으로 개인정보를 획득하고, 채굴시작할때 나오는 광고를 통해 이득을 보려고 운영중인 다단계 코인 이라 주장합니다. 이러한 주장도 일리 있다 생각합니다. 또한 파이코인 기술책임자는 사기죄로 고소가 진행중이라는 소식도 있습니다.
솔직히 아직 모르겠습니다. 저도 아직 믿지 않는 쪽에 가깝습니다만 실제 가게에서도 파이 거래가 되니 파이를 채굴 중입니다. 또 구매자도 있으니 채굴 중입니다. 비트코인도 수년전 까지만 해도 스캠,사기,거품이라는 말이 많았습니다. 그래서 채굴이 돈드는 것도 아니고 무료로 진행되니 꾸준히 모으다가 상황봐서 다시 결정하려 합니다.
같이 하실분들은 파이코인 추천인 dan1541 를 입력하셔서 속도를 향상시킵시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