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관리메뉴

안녕하세요.

오늘은 구글 애드센스 신청 후기 남깁니다.

애드센스로 돈 벌기 책을 보고 나서

나도 돈좀 벌어봐 ?

 

 

1. 신청 조건

신청 조건은 3가지 입니다.
구글 계정 , 전화번호, 우편주소, 애드센스 광고띄울 사이트 입니다.

광고 띄울 사이트 인데 글이 하나도 없으면 조금 곤란하겠죠??

 

 

2. 애드센스 하는 이유

라고 애드센스 홈피에서 소개하고 있습니다.
but,
우리가 애드센스 하는 이유는
단가가 높기 때문입니다.
카카오 애드핏, 네이버 애드포스트 x 10

10번 광고 하고 1,000원 수익, 1번 광고 하고 1,000원 수익
여러분의 선택은 ?

 

 

3. 예상 연수익

 

하루 방문자 1,600명 기준입니다.
대략 1,200만원 정도 수익 입니다.
한달 방문자 1,600도 안되서리.. 꿈만 같은 수치

 

하루 방문자 33,000명 기준
2억5천 수익

이정도 방문자 나오면
바로 직장 퇴사각

궁금해서 max로 해보니
하루 방문자 330,000기준
20억 이상..

100만 유튜브가 이 정도 수익 되려나요?

 

4.신청방법

 

밑으로 내리다 보면 시작하기 클릭

구글 접속하시고여

내 사이트 에는 광고 띄울 사이트 하시고
애드센스 활용하기에는 동의 나 비동의 선택하시고,
국가는 대한민국

그 뒤는 구글에서 시키는 대로
머 주소 같은거 적고, 코드 넣고
3분이면 끝납니다.
간단해요.

 

5. 승인후기


신청하고

2주일 후, 메일 도착

저는 블로그나 유튜브에 애드센스 검색해보니
다들 거절이 심하다고
저도, 거절 예상하고 있었는데
한 번에 바로 되네요.

포스팅 수는 12개 였습니다.
운이 좋은 건가?ㅎㅎ

승인 될줄 모르고 블로그 한 2주간 방치했습니다.

애드센스 홈페이지 가보니,

0달러 일줄 알았는데
0.21달러 네요.
감사합니다.
눌러주신분ㅋㅋ
200원 정도 벌었네요.

여러분도 이 글 참고 하시고, 승인받기를 기원합니다.


애 드 센 스 여, 승인 되거라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