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관리메뉴

웹툰 누나의 친구들 웹툰 자취방 누나들 꿀잼웹툰 작품 소개합니다.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주인공과 누나의 친구들의 방해를 그린작품 누나의 친구들 입대 전 알고 지낸 자취방 주인집 누나들 군대 가기전에는 촌스러워 보였던 누나들이 변한 모습을 보면서 부터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목차

    1. 웹툰 누나의 친구들

    2. 웹툰 자취방 누나들

    3. 무료 웹툰,꿀잼웹툰 추천

     


    웹툰 누나의 친구들 웹툰 자취방 누나들

     

    웹툰-누나의친구들웹툰-자취방누나들
    웹툰-누나의친구들-자취방누나들


    웹툰 누나의 친구들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주인공 도민 VS 공부를 방해하는 누나의 친구들

    어느 날 꽃집에서 일하는 '선화'에게 한 눈에 반게 된 도민

     

    도민은 누나들에게 도움을 요청하는데.....

    "내가 알려줬던 방법.... 지금 누나한테 해볼래?"

     

     

    웹툰-누나의친구들
    웹툰-누나의친구들

     

    3개월 전....

     

    이곳은 나와 누나의 집이었다.

     

    '손님들' 그러니까 '누나들'은 누나의 고등학생 시절부터 친구들이다.

     

    그런데 누나가 해외 출장을 가게되면서 집을 비웠는데

    그 뒤 부터 '손님들'이 계속방문한다

     

    성채린/26세/회사원

    윤민아/취춘생

     

    그러 던 중 꽃집에서 일하는 '선화'에게 빠져들고

    누나들에 부탁을 하게 되는데..

     

    나... 한 번만 도와주면 안 돼?

     

    "내가 알려줬던 방법.... 지금 누나한테 해볼래?"

     

     


     

    웹툰 자취방 누나들

     

    입대전 알고 지낸 자취방 주인집 누나들이 변했다?

    촌스러웠던 누나들이......

    변했다.....

     

    웹툰-자취방누나들
    웹툰-자취방누나들

     

    신고합니다!

     

    병장! 신영호!

     

    군대 전역하고 4일차.

    자취할 때 친하게 지내던 집주인네 딸들이 술 한 잔 사준다고 해서 나왔다.

     

    누나 배다현

    동생 배다솔

     

    분명 군대 가기전까지만 해도 두 사람 다....

    꽝이었는데.....

     

    지금은.... 변했다....

     

    두명의 누나와 여기서 쉬었다 갈래??

     

     

     

     

     


    웹툰 이모, 웹툰 직장관리자의 권한, 무료웹툰, 꿀잼웹툰

     

     

    웹툰 이모 무료 웹툰 볼 수 있는 곳, 이모의 비밀, 웹툰 만화 이모, 투믹스 웹툰 이모

    웹툰 이모 무료 웹툰 볼 수 있는 곳, 이모의 비밀, 웹툰 만화 이모, 투믹스 웹툰 이모 소개합니다. 웹툰 추천, 무료웹툰,웹툰 스위치 온,절친의 모든것,웹툰 이모,난년,직장관리자 권한 웹툰추천,

    reviewlegend.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