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관리메뉴

소설 흑막 범고래 아기님 소설 용의 파수꾼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신작 소개합니다.

인생 4회차 회귀 여주인공의 험난한 범고래 가문의 이야기를 다룬 소설 흑막 범고래 아기님 과 타인의 감정을 색깔로 볼수 있는 여주 프레이와 감정이 보이지 않는 남주 아란의 이야기를 다룬 소설 용의 파수꾼을 감상해 보시죠.

 

목차

    1. 소설 흑막 범고래 아기님

    2. 소설 용의 파수꾼

    3. 무료소설 추천

     


    로맨스 판타지 소설 추천

    로맨스판타지소설-추천
    로맨스판타지소설-추천


    소설 흑막 범고래 아기님

     

    소설-흑막범고래아기님
    소설-흑막범고래아기님

     

    1회차 원작 남주 꼬셔보려다 사망!

    2회차 녹슨 못으로 파상풍에 걸려 사망!

    3회차 원작 남주의 계략으로 사망!

     

    “안녕 아저씨!”

    어느 날 내 앞에 웬 범고래 꼬맹이가 나타났다.

    “교육기관이라는 거 어디 있는지 알아? 나 가야 해. 거기.”

    “길, 한참은 잘못 들었는데.” 아무래도 이건 내 딸인 것 같은데.

    “뭘 봐 아저씨? 한 입 줘?” 내가 아비인 줄 모르는 것 같다. * * * ……라고 생각이나 하고 있겠지?

     

    그렇게 생각한다면 오산이다 애비야! 내 이름은 칼립소.

    4회차 회귀자. 남들은 책에 빙의에서 잘만 꿀 빨며 살던데 내 인생은 망했다.

    심지어 육아물에 빙의했는데! 3회차 내 인생은 몰살 엔딩이었다! ‘이 여주에 미친 남주 XX들아!’ 그렇다.

     

    어째서인지 나는 무엇을 하든 22살 생일을 못 넘기고 회귀한다.

    그러나 용이 폭주해 멸망하던 3회차에서 우연히 발견했다. 용이 폭주하면 차원이 일그러진다는걸!

    저걸 통해 내가 살던 집으로 돌아갈 수 있을까?

     

    4회차, 다시 회귀했을 때, 나는 이 용님을 이용해 보기로 했다.

    애비? 오빠들? 다 용을 만나기 위한 발판에 불과하다! “기다려라, 용님아!”

     

     


    소설 용의 파수꾼

     

    소설-용의파수꾼
    소설-용의파수꾼

     

    공주님의 비호를 받는 수습 사제.

    신비한 숲에 버려진 고아.

     

    그리고…… 타인의 감정을 색깔로 보는 그녀, 프레아.

    긍정적인 감정은 금색. 부정적인 감정은 검은색. 그녀의 신비한 능력은 혼자만의 비밀이었다.

     

    사제가 되기 위해 떠난 순례길 도중에 프레아는 낯선 남자의 침대에서 눈을 떴다. “너……. 뭐지?”

    붉은 눈동자를 빛내며 위협적으로 묻는 남자, 아란. 프레아가 어릴 때부터 보고 자란 벽화 속 영웅과 똑같이 닮고 이름까지 같았다.

     

    그런데 ‘아란’에게는 감정의 색깔이 보이지 않는다. 처음에는 꿈인 줄 알았다. 이상한 꿈을 여러 번 꾼다고 생각했다. 그런데 아무래도…… 꿈이 아닌 것 같다. 이 남자는 누굴까. 나는 밤마다 어디로 가는 걸까. 왜 '나'일까.

     

     


    무료소설 추천

     

     

    판타지 소설 추천 최고 인기 BEST 10 완결작품

    판타지 소설 추천 최고 인기 BEST 10 을 완결작품으로 선정하였습니다. 연재 중일때는 최고의 인기를 얻었으나, 현재는 완결되어 순위가 밀려있지만 지금 봐도 꿀잼인 판타지 소설 추천드립니다.

    reviewlegend.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