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관리메뉴

웹툰 한지붕 아래 웹툰 오 나의 하녀님 높은 인기의 두 작품 소개합니다.

이모가 운영하던 분식집이 어려워져 함께 살면서 부터의 이야기 웹툰 한지붕 아래 와 빈민가 소녀와 가장 위대한 기사의 로

맨스 웹툰 오 나의 하녀님 추천해 드립니다.

 

목차

    1. 웹툰 한지붕 아래

    2. 웹툰 오 나의 하녀님

    3. 무료웹툰 추천

     


    웹툰 한지붕 아래 웹툰 오 나의 하녀님

    웹툰-한지붕아래웹툰-오나의하녀님
    웹툰-한지붕아래-오나의하녀님


    웹툰 한지붕 아래

     

    웹툰 한지붕아래

    중졸, 무자본, 무스펙... 그리고 고아 이런 나에게 온 유일한 한줄기 빛은... 아줌마였다. 하루하루 그저 버티기만 할 뿐인 인

    생이지만 이런 나라도... 아줌마 곁에 있을 수 있을까?

    월요일에 준 반찬 다먹었네?

    정후는 뭐든 잘 먹어서 좋아.

    이젠 그만하셔도 되요...

    이렇게 챙겨주는거 매번 힘든데...

    웹툰-한지붕아래
    웹툰-한지붕아래

     

    알바 끝나고 일찍들어 올 수 있어?

    할 애기 있는데...

    중졸. 무자본. 무스펙

    그리고 고아

    이 것은 전부인 내게...

     

    저 그게..

    사실 아줌마가 하는 분식이 어렵게 되서..

    방을 좀 빼줄...

    정후야.

    아줌마랑 같이 살래?

     

     


     

    웹툰 오 나의 하녀님

     

    웹툰 오 나의 하녀님

    뒷골목의 고아 소녀 케이트는 납치된 백작의 외동딸을 구해주고, 백작가의 하녀가 됬다.

    그리고 잔혹한 백작가의 후계자, 알렉을 만난다.

    그러나, 첫 만남에서 알렉을 신부로 오해한 케이트는 의도치 않게 그와 기묘한 관계가 되어버리는데...

    전혀 다른 두 사람의 운명이 엮이면 어떻게 될까?

    웹툰-오나의하녀님
    웹툰-오나의하녀님

     

    그 여인의 이름은 케이트

    빈민가 하수구에 버러져 닭장에서 자라난

    구두닦이 소녀

    구두 좀..

    제발 구두 좀 닦아 주세요.

    웹툰-오나의하녀님
    웹툰-오나의하녀님

     

    저런 것은 성당 앞에서 치워 버릴 수 없나요?

    며칠 째 아무 것도 먹지 못했다.

    빈민가 출신이지만...

    나쁜 일은 하고 싶지 않아.

    그러던 중 납치범에게 잡혀

    팔릴 위기에 처한다...

    단 한번도 진 적 없는 최고의 기사

    알렉산드로 블랑

     

    알렉경이 신경 쓸만한 여인이 아닙니다.

     

    내가 너를 축복해주마.

    꼭... 행복해 질거야.

     

     


    무료웹툰 추천

     

     

    웹툰 이모 무료 웹툰 볼 수 있는 곳, 이모의 비밀, 웹툰 만화 이모, 투믹스 웹툰 이모

    웹툰 이모 무료 웹툰 볼 수 있는 곳, 이모의 비밀, 웹툰 만화 이모, 투믹스 웹툰 이모 소개합니다. 웹툰 추천, 무료웹툰,웹툰 스위치 온,절친의 모든것,웹툰 이모,난년,직장관리자 권한 웹툰추천,

    reviewlegend.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