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관리메뉴

탑툰에서 많은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두작품을 소개합니다. 오랜 기간동안 짝사랑한 여자가 내가 아닌 형을 좋아하게 되고 질투를 하게되면서 벌어지는 일들을 그린 웹툰 사돈처녀들과 을인 경비원으로 일하면서 무시를 당하며 지내던 도중 우연히 알아서는 안되는 비밀을 알게되고 갑이 되는 과정을 그린 웹툰 을의분노 추천드립니다.

 

 

웹툰 사돈처녀들 웹툰 을의분노

웹툰-사돈처녀들
웹툰-사돈처녀들
웹툰-을의분노
웹툰-을의분노

 

사돈처녀들

웹툰-사돈처녀들
웹툰-사돈처녀들

 

■ 작품 : 사돈처녀들

■ 작가 : 만지작

■ 장르 : 여사친, 유혹, 소꿉친구, 첫사랑, 로맨스물, 드라마

■ 연재사이트 : 탑툰 / 구독수 27,620,000+

■ 평점 : 10점 만점기준 9.8점

 

■ 내용 : 7년간 짝사랑한 은경의 눈은 항상 형을 향애 있고 나의 손은 ... 그리고 은경이 말고도 사돈처녀들.. 모든게 비밀이어야 하는 관계속 과연 그들은 어떤 선택을 하게 될까?

■ 줄거리 : 형은 아버지 대신이라는 명분으로 나를 교육했다. 하지만 그 교육이라는게 기준이 없고 자기 맘대로 하여서 나는 항상 불만이 많았다. 그런데 내가 짝사랑하는 은경이 나의 형을 좋아 하기 까지...  7년후 남친에게 차인 은경을 위로 하던중 분위기는 이상하게 흐르고... 해서는 안되는 선택을 하고 마는데.. 

 

 

을의분노

웹툰-을의분노
웹툰-을의분노

 

■ 작품 : 을의분노

■ 작가 : 인작, 스튜디오 누와루

■ 장르 : 갑질, 복수, 드라마, 나쁜여자

■ 연재사이트 : 탑툰 / 구독수 1,180,000+

■ 평점 : 10점 만점 기준 9.5점

 

■ 내용 : 주상복합 아파트에서 경비원으로 일하는 강재는 입주민에게 도둑으로 몰리면서 갑질과 굴욕을 겪게 된다. 하지만 우연한 계기로 입주민의 은밀한 비밀을 알게되고, 갑을 관계가 뒤집히게 되는데... 

■ 줄거리 : 대부분의 사람들은 자신이 주인공인 이야기 속을 살아간다. 하지만 시간이 흘러가면서 내가 주연이 아니라 조연인 것을 깨닫게 되는 순간이 있다. 아파트 경비원으로 일하면서 갑질을 당하며 지내던 도중... 우연히 습득한 휴대폰을 보게되고.. 나에게 갑질하며 도둑으로 몰던 여성의 엄청난 비밀을 알게된다. 이제 내가 갑이다.

 

무료웹툰 추천

 

 

웹툰 이모 무료 웹툰 볼 수 있는 곳, 이모의 비밀, 웹툰 만화 이모, 투믹스 웹툰 이모

웹툰 이모 무료 웹툰 볼 수 있는 곳, 이모의 비밀, 웹툰 만화 이모, 투믹스 웹툰 이모 소개합니다. 웹툰 추천, 무료웹툰,웹툰 스위치 온,절친의 모든것,웹툰 이모,난년,직장관리자 권한 웹툰추천,

reviewlegend.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