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관리메뉴


안녕하세요.

어제 옷소매 붉은 끝동 1화
방영하였는데

잘들 보셨나요?ㅎ

저는 어린시절에 둘이 만나서
덕임이가 대장노릇하는 모습을 보면서
참 재밌게보았는데요.

세손이 생각시 덕임
등불 들고 안내ㅋㅋ

저는 1화 꿀잼이던데

여러분은 어떠신가요?ㅎ




음, 그래서 시청률도 궁금하더라구요.

옷소매 붉은 끝동 1화 시청률

전국 5.7%
수도권 5.7%

순간 최고 시청률 8%

음, 제 생각에는 좀 더 높아야 되는데 살짝아쉽네요.

하지만, 2화 부터는 더 상승할거니까ㅎㅎ

출처 : mbc drama

옷소매 붉은 끝동 1화 스틸컷



옷소매 붉은 끝동

대박나세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