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관리메뉴

웹툰 건물주 누나는 어렸을 적 아줌마라고 놀리던 건물주 누나가 내가 성인이 되고 나면서 부터 여자로 보이기 시작하면서 주인공 민혁의 심정이 변해가는 모습을 그린 작품이며 평소 알고지내던 동네누나라는 현실에 있을 법한 설정을 통해서 묘한 긴장감과 재미가 더해져 있습니다.

 

웹툰 건물주 누나 "몸매까지 착한 건물주 누나"

웹툰-건물주누나


웹툰 건물주 누나

웹툰-건물주누나
웹툰-건물주누나

웹툰 건물주 누나

작가 : 콩비지

장르 : 순수녀, 베이글, 누나, 백치미, 드라마

줄거리 : 착하고 예쁜 하리는, 늘 자신의 집에 얹혀사는 민우를 챙겨준다. 정작 민우는 하리를 누나도 아닌 아줌마라 부르며 무시해왔는데.... 자신을 남자로 보지 않았다는 말투에 괜히 자존심이 상한다. 민우는 충동적으로 해서는 안되는 행동을 하고야 마는데... 과연 둘의 관계는 어떻게 될까?

 


웹툰 건물주 누나 줄거리

웹툰-건물주누나
웹툰-건물주누나

 

난 어렸을 적 울보였다.

세상에 내 뜻대로 되는 것이 하나도 없었기 때문이다. 

맞벌이를 하신 부모님은 내게 무관심 했고, 이혼 한 후에는 날 버리다 시피 했다.

나는 늘 혼자 였다. 그럴 때마다 집주인 딸 누나가 날 찾아와 달래주곤 했다.

그 누나는 동네에서 소문난 바보였기여 나는 날 아줌마라 부르며 피해다니곤 했다.

 

그렇게 지내며 나는 20대 초반의 남자가 되었고 

상황은 예전과 다를 바가 없었다.

여전히 누나는 나를 살뜰히 챙겨 준다.

누나의 부모님은 사업 차 외국에 갔고 명의를 양도 받아 건물주가 되었다.

 

어렸을 적 부터 알고 지내왔던 바보 누나이기에 세를 몇년째 안내도 뭐라고 하지 않았다.

오히려 우리 집에 종종와서 청소도 해주고 밥도 해주고 간다.

물론 주변에서 누나를 노리는 사람은 많았지만

그 때 마다 나서서 도움을 주고 있고 나에게 고마워 하고 있다.

 

어느 날은 누나가 우리집을 청소해 주던 중 

물통을 밟아서 넘어지게 되고 옷이 모두 젖고 말았다.

민우아.. 나 갈아입을 옷 좀 줄래?

매일 보던 누나이지만 갑자기 설레기 시작한다.

 

민우와 건물주 누나의 미묘한 관계가 시작되고... 과연 어떤 결말을 맞이 할까?

 

 


무료 웹툰 추천

 

1. 웹툰 이모

 

웹툰 이모 무료 웹툰 볼 수 있는 곳, 이모의 비밀, 웹툰 만화 이모, 투믹스 웹툰 이모

웹툰 이모 무료 웹툰 볼 수 있는 곳, 이모의 비밀, 웹툰 만화 이모, 투믹스 웹툰 이모 소개합니다. 웹툰 추천, 무료웹툰,웹툰 스위치 온,절친의 모든것,웹툰 이모,난년,직장관리자 권한 웹툰추천,

reviewlegend.tistory.com

 

2. 웹툰 숙모

 

웹툰 숙모 웹툰 바보개와 아가씨 무료웹툰 추천 꿀잼 투믹스 무료 애니툰 무료

웹툰 숙모 웹툰 바보개와 아가씨 댓글이 많아 반응이 좋은 두 작품 소개합니다. 어리석은 주인공 명운과 그의 숙모 은혜가 함께 지내면서 생기는 에피소드를 그린 웹툰 숙모 와 소꿉친구인 디하

reviewlegend.tistory.com

 

3. 웹툰 동네여자들

 

동네 유부녀들의 약점을 잡다 웹툰 동네여자들 무료웹툰 추천 투믹스

동네 유부녀들의 약점을 잡다 웹툰 동네여자들 소개합니다. 전여친과의 좋지 않았던 기억을 잊으려고 떠난 여행길에서 우연히 전여친을 닮은 여성에게 이끌려 따라가고 그 동네에 지내게 되면

reviewlegend.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