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관리메뉴


안녕하세요.

오늘은 웹툰,소설 추천 드릴건데요.

여러 장르가 있는데 그중

먼치킨물 소개 시켜 드리겠습니다.

먼치킨물이 머죠?

먼치킨은
웹툰 주인공이 어떤 다른 캐릭터보다 압도적으로 쌔서 혼자 다 때려부수는 장르 입니다.
한마디로 세계관 최강자로 보시면 됩니다.

제가 웹툰 주로 카카오 페이지로 봐서
카카오페이지 올라온거 기준 말씀드리겠습니다.

 

웹툰부문


1. 닥터 최태수 - 현대판타지

초반이 재밌어서 추천합니다.
인턴이 세계최고 의사의 지식을 이어받는다.는 설정입니다.
인턴이 갑자기 모든 수술 부터 처방을 다알아버림.
ㅋㅋ

2. 밥만 먹고 레벨업 - 현대판타지

끊임없이 음식을 폭식하는 주인공..
하지만 그는 포만감을 느끼지 못하는 병을 가지고 있다.
폭식증으로 인해 건강이 위험한 그는 가상현실 게임에서 치료받는 걸 권유 받는데...

게임에서 뭐든지(?) 먹어버린다.
그런데 능력치가 오른다?ㅋㅋ

 


3.템빨

현실에서 노가다 꾼으로 일하는 주인공.
하지만 가상현실에서는 파그마의후예로 전직해서
최강의 아이템을 만든다.ㅋㅋ
근데 유저들은 누가 그 아이템을 만든지 모른다.ㅋ

 

소설부문


1. 잠룡전설 - 무협

중학생때 처음 접한소설, 10년이 지나도 생각나는 책이다. 입문용으로 추천한다.
대략적인 스토리는 주인공이 천재다. 음악이면 음악 서예면 서예 무공이면 무공
근데 게으름 뱅이다.ㅋㅋㅋ
맨날 누워만 있는 비렁뱅이를 누가 초고수라고 생각하겠는가?ㅋㅋㅋ


2. 마신 - 무협

페이지 30쪽 정도만 읽어도
주인공이 최강자다. 끝까지..
처음시작은, 주인공이 천기자의 비동에서 지옥을 맛보고 초고수가 되서 나온다.

시작은 그는 짐꾼으로 시작한다.
근데, 무공은 초고수?
(주인공은 무뚝뚝한데 여자가 자꾸 꼬이는 편)

 


3. 비뢰도 - 무협

천재 비류연과 그의 괴짜사부의
케미가 재밌다.
인기가 많은 소설이지만, 31권인가?
그쯤에서 수년째 멈춰 있고 연재가 안되고 있다는게 단점이다.

더보기

 

 

 

 


 

제가 직접 본 웹툰,소설 추천해 보았는데
맘에 드실지 모르겠네요ㅎㅎ

하지만, 재미는 보장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