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관리메뉴


안녕하세요.~

방탄이 11월 21일 AMA대상을 받았는데요.
아시아로는 최초입니다.

 

BTS AMA 대상 포함 3관왕 수상 ,수상소감 아시아최초

안녕하세요. 오늘 2021년 11월 22일 오전 10시(한국시간) 미국시간은 11월 21일 오후 AMA에서 BTS가 3관왕 수상 했다는 소식입니다. AMA(American Music AWards)는 미국의 3대 시상식중 하나로, 여기서 대상 수..

reviewlegend.tistory.com


국위선양하는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멤버는 총 7명

그 중, 님에 대해 알아볼까해요~

 

 


그는 누구인가?

  • 본명 : 김석진
  • 나이 : 1992년 12월 4일(만 29세)
  • 키 : 178cm
  • 몸무게 : 61KG
  • 혈액형 : O형
  • 고향 : 경기도 과천시
  • 가족 : 부모님, 형(김석중 1990년생), 국물이
  • 데뷔 : 2013년 방탄소년단
  • 종교 : 무교
  • 학력 :
  • 서울세륜초등학교(졸업)
  • 보성중학교(졸업)
  • 보성고등학교(졸업)
  • 건국대학교 예술디자인대학 영상영화학 학사
  • 한양사이버대학교 대학원 광고 미디어 MBA(재학)

 

특징

슈가 글라이더 국물이를 키우고 있다.

방탄소년단 맏형이다.

팝페라테너 임형주(그래미 선정위원)가 인정한 "실버 보이스" 맑고 청아하고 촉촉한 목소리.

네티즌이 뽑은 가장 편안한 보컬스타일과 음색을 가진 아티스트 1위

성격

억지로 연상같은 행동은 하지 않으려 하고 있어요. 랩몬스터가 리더인데 제가 잘났다는 듯이 하면 영향력이 약해지고 마니까.

하나를 참으면 두 개, 두 개를 참으면 네 개를 얻는다. 지금 참으면 언젠가 큰 찬스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이에요. 그러니까 저는 그 시기가 올 때까지 제가 받은 일을 충실하게 해낼 뿐입니다.

저는 스트레스를 받지 않는 성격이에요. 다 잊으려고 노력하죠.
저는 자존감이 매우 높아요.
저는 살면서 자존심이 가장 쓸모없는 것이라고 생각해요.


출처 나무위키

한 말이 명언집을 모아놓아 놓은거 같네요..

BTS 진 사진 모음

 

☆참고
방탄소년단(미국 현지시간)

시각 :11월 27~28일과 12월1~2일
장소 :미국 LA 소파이 스타디움

콘서트 BTS 퍼미션 투 댄스 온 스테이지 -LA
(BTS PERMISSION TO DANCE ON STAGE - LA)


BTS



대박나세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