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관리메뉴


안녕하세요?

디아블로 이모탈 사전예약 후기 갑니다.

요즘 리니지w 광고 하도 때려서
궁금해서 설치하러 갔더니

디아블로 이모탈이 출시 임박이라고 한다.

바로 사전 예약 들어갑니다.


사실 디아블로 이모탈은
출시 전 부터 걸림돌이 많았습니다.

디아블로 이모탈 소개 하러 나오는 발표자

"이거 혹시
철 지난
만우절 농담 아니죠?"

 

"응, 아니야"


ㅎㅎ
호응 받을 줄 알았던 발표자
하지만 돌아오는 건 비난

횡성수설 하다가
끝인사 후


이런 저런 비난에도 !!


저는
디아블로 1부터
시작해서

쭈욱 했던 팬으로서,
일단 사전예약 하고
기대감도 가지고

 


출시 임박에 들뜬마음으로 이것저것 탐구ㅎㅎ

출처 :  blizzard entertainment

일단 그래픽 합격

디아 1,2, 확장팩 까지 중독적으로 게임을 즐겼다.
디아3부터 살짝 재미는 떨어졌지만..

디아블로 이모탈 나오면 바로 하려고
네이버에서 바로 검색 들어갔습니다.

ㅎㅎ
디아블로 이모탈
출시일 ㅎㅎ

 


2022년이 출시일 ..

1년전에 사전예약..

출시임박 이라는 말에 개낚였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