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관리메뉴

투믹스의 대표작품 웹툰 이모 소개합니다. 비아그라 작가 스토리와 쎅시봉작가의 그림체가 합쳐진 작품입니다. 이모는 심한 홍수로 인해 아버지의 직장동료 가족은 집이 침수당해 오갈 데가 없어지자 주인공 경석의 집에 몇 일간 머무르게 된다. 그날 밤 경석의 방에서 아버지 직장동료와 평소 이모라 부르던 연수가 서로 사랑을 나누는 장면을 경석이 목격을 하게 된다.

 

목차

     

     


     

     

    웹툰 이모 줄거리 무료 웹툰 추천 투믹스

     

    웹툰-이모
    웹툰-이모

     


    웹툰 이모

     

    전국적으로 많이 내리게 된 비로 인하여 중부지방에 폭우가 예상되어 아버지의 직장동료와 그의 와이프인 평소 알고 지내던 이모 연수가 함께 경석의 방에서 잠시 머무르게 된다. 비가 억수같이 쏱아내린 어느 여름날. 좁은 집에서 5명이 함께 머무르게 되고 경석은 거실에 나와서 잠을 청하는데 그 순간 경석의 방에서 이상한 소리가 들린다.

     

     

    "아이~ 경석이 밖에 자잖아요"

    뭐냐... 이 불길한 시추에이션은...

    "경석이 듣는다구요."

     

    또래 평균치 보다 훨씬 작은 키를 가진 경석.

    하지만 경석도 큰 거 하나 정도는 가지고 있는데......

    키로 가야 할 영양분이 다른 곳으로 몰려버렸다.

     

    경석은 참지 못하고 방문을 슬쩍... 엿보게 되는데... 결코 해서는 안되는 행동을 해버리고 만다.

     


     

    웹툰 이모 작가 다른 작품

     

    1. 웹툰 숙모

     

     

    웹툰 이모의 작가인 비아그라, 쎅시봉님의 작품으로 비슷한 상황설정과 그림체가 비슷하여 이모를 재미있게 봤다면 숙모또한 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어리숙한 조카 명운과 섹시한 숙모의 발칙한 동거를 그린 작품으로 투믹스의 대표 작품 중 하나로 꼽힙니다. 

     

    경기도 외곽, 다세대 주택, 단칸방에서 단둘이 박명운과 숙모 박은혜는 함께 살고 있다.

    아버지는 돈 벌러 해외 나가신다고 하시고 안들어 오시고 어머니 또한 아버지를 찾으러 갔다가 연락두절이라 숙모인 박은혜의 손에서 성장기 시절을 보냈다.

     

    중학교 3학년 때까지만 해도 평범한 키였던 150cm가 점점 크더니 성인이 되자 180cm를 훌쩍넘겼다.

    급격한 몸의 성장과 함께 모든 곳이 커지기 시작했고.

    박명운이 점차 성인이 되면서 숙모 박은혜의 시선이 조금씩 달라지기 시작한다.

    이모가 어렸을 적 부터 씻겨주어 부담없이 하던 일이 어느 날을 계기로 변해가기 시작했다.

    축구를 하고 온 어느날... 숙모의 행동이 이상하다..?


     

    웹툰 이모 비슷한 인기 작품

     

    웹툰 이모와 스토리 및 상황 비슷한 인기 작품들을 모아놨습니다. 투믹스 및 탑툰에서 탄탄한 스토리를 지닌 작품들을 위주로 선정하였습니다. 

     

    1. 이모의 비밀

     

     

    엄마 대신 헌신적으로 키워준 이모가 신경쓰이는 준혁. 그의 눈에 비친 이모는 어리고, 예뻣지만 주변에 남자는 없었다. 이모는 왜 결혼 안해? 나랑 언제까지나 살고 싶다고.. 열다섯에 부모님을 여의고 다른 친척들이 모두 나 떠맡기를 꺼릴때 이모가 나를 거둬 키웠다. 그 당시 나이 이모나이 스물세살이었다.

    나는 이모에게 물었다. 왜 결혼안해 ?

    난 사실 준혁이만 있으면 돼. 준혁이가 남편도 아들도 다 해주는데... 마치 고양이 같은 이모의 미소.

    나는 도저히 피할 수가 없었다.

     

    2. 일진 동창녀

     

    왕따 였던 암울한 과거를 잊기 위해 명문대에 입학한 조대건. 하지만 그 앞에 등장한 신입생은 일진 도라영....? 비밀지켜줄테니까.... 세상 일이라는게 참 알수가 없다. 이런 행복한 일과 나는 거리가 먼 줄로만 알았다.

     

    왜냐하면 나는 일진들의 장난감, 셔틀이었다. 과거를 잊기위해 미친듯이 공부 했고 그 결과 최고의 대학교 경제학부에 입학했다. 이제부터 나의 시대가 열리는가 했더니...? 왜 갑자기 나를 괴롭혔던 일진 도라영이 나오냐? 그런 도라영이 이상한 제안을 하나 해오는데 비밀로 해줄테니 무엇인가를 요구한다.

     

    3. 이모는 요가생

     

    언니의 간곡한 부탁으로 조카인 서훈이와 한집에 살게되는 은경.

    생활의 활력을 가지려고 친구 주아의 권유대로 요가를 배우기 결심하고,

    요가학원에 도착했는데 어디선가 이상한 소리가 들려 따라가 봤는데 조카를 보고 놀라고 마는데......

    7살때 보고 못봤던 조카는 몰라보게 성장해 있었다. 지방에 살다가 서울로 직장을 얻게 되어 한 집에서 지내게 된다.

    결혼한 지 3년이 지났으나 남편은 여자가 일하는 걸 원하지도 않고 아이도 원하지 않았다. 거기다가 말 수도 적어서 외롭게 지내길 어느 덧 3년. 지루한 생활을 타파하기 위해 친구의 권유로 요가 학원을 다니고 그 곳에서 조카의 봐서는 안되는 모습을 보고야 마는데...

     

    4. 며늘아기

    오직 재산을 위해 치매가 걸린 아버님을 간병하러 온 며느리. 우연히 보게된 시아버지의... 그 날 부터 무엇인가 변화기 시작한다. 치매걸린 시아버지 간병까지 하러와서 삼형제 김치까지 담근 현실이 믿기지 않는다.

    선산이며 개발 될 논, 밭 전부 나눠야 하는데 하나라도 더 받기 위해 치매걸린 아버지에게 잘 보여야 한다. 그런데 병수발을 하던 도중에 시아버지의 고통을 덜어드리기 위해 해서는 안되는 행동을 하게 되고...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