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관리메뉴

웹툰 오 나의 서방님 무료웹툰 추천 드립니다. 투믹스 오 나의 서방님은 기 한번 못펴고 처가살이 중인 덕수가 어느 사건이 발생하고 나서부터 기둥서방이 되면서 벌어지는 일들을 그린 작품입니다. 평소에 억눌려 살던 덕수가 봉인해제 된다면 무슨일이 발생할까요?

 

함께 읽으면 좋은 추천 글

 

웹툰 오 나의 서방님

웹툰-오 나의 서방님
웹툰-오 나의 서방님

작가 : 이과장, 강차장

장르 : 로맨스, 찌질남, 존예, 드라마, 일상, 성인웹툰

줄거리 : 기 한번 못펴고 처가살이 중인 덕수. 그가 이제 그녀들의 기둥서방이 된다고? 김덕수의 좌충우돌 핑크빛 로맨스 웹툰

회차 수 : 1화~9화 [투믹스 신작]

 


오 나의 서방님 등장인물

 

  • 덕수 : 찌질한 남편. 평소 처가살이로 인해 많이 억눌린 상태. 한때 밴드에서 리드보컬을 맡을 정도로 잘나갔던 적이 있었지만 현재는 잡혀지고 있는 상태. 과연 그가 기둥서방이 된다면 어떻게 될까?
  • 아진 : 주인공 덕수의 아내. 처가살이 배달일을 하며 지내는 남편과 달리 직장에 다니는 직장인. 주인공 김덕수의 뺨을 칠 만큼 무시하는 성격의 소유자
  • 처형 : 덕수의 아내 아진과는 달리 천사 성격의 소유자. 다정다감의 성격의 소유자로 김덕수를 유일하게 잘 챙겨주는 처가 식구, 현재 돌싱인 상태다.
  • 장모 : 현재 같이 처가살이 중인 덕수를 못마땅해 하는 눈치다. 결혼식 당시에도 결혼 했지만 고생하는 딸이 안타깝다. 장모님이지만 나이는 마흔 일곱살의 동안인 외모.
  • 남은정 : 주인공 덕수가 리드보컬을 맡았던 밴드에서 활약했던 여후배. 예전과는 다르게 성숙하고 예뻐진 몸매의 소유자.
  • 막내 : 방구석에 틀혀 박혀 나오지 않는 여인.

 


 

오 나의 서방님 줄거리

 

처가살이를 하며 배달일을 도와주고 있는 김덕수. 무능한 남편으로 표현되어 구박 박기 일수다.

외가의 둘째와 결혼했지만, 아내는 결혼하러 나가고 김덕수는 배달을 다닌다.

늦게 나온다고 장모님께도 구박을 받고 배달을 하러 나가던 도중..

 

한때 같은 밴드 후배였던 남은정을 만난다.

김덕수 그도 한때는 밴드의 리드보컬을 맡을 정도로 잘나갔다.

하지만 현재와 비교하면 초라해지게 되는데...

 

처가식구들과의 식사자리에서 

첫째는.. 과부

둘째는.. 반대했던 결혼식을 진행하여 죽어라 일만 하는 중

셋째는.. 방에서 나오지 않는다.

장모님의 한숨은 깊어지는데...

 

그런데 어느 사건을 계기로 

김덕수가 그녀들의 기둥서방이 되는데...

그 동안 기 한 번 못펴본 김덕수가 기둥서방이 된다면..

 

과연 김덕수는 어떻게 나올까?

 


 

오 나의 서방님 추천

 

투믹스에서 새롭게 공개되는 오 나의 서방님 웹툰 추천드립니다. 신작이지만 탄탄한 스토리와 깔끔한 그림체를 바탕으로 초반부터 빠르게 순위권에 진입해 있는 작품입니다. 작가 이과장, 강차장 님의 작품으로 상상만 했던 과정들은 그림체로 잘 살려내어 역동적이고 마치 현실을 보는 듯하여 구독자분의 몰입감을 높여줍니다.

 

그 외에 각 캐릭터 별로 개성을 잘 살려내어 각 회차 별로 새롭게 보는 것 같으며 처가살이 중에 발생하는 일들을 소재로 한 때는 잘나갔었던 리드보컬 김덕수가 그의 억눌려온 내면이 해제되어 그녀들의 기둥서방이 된다면 덕수는 어떻게 나올까요 ? 내가 과연 웹툰 오 나의 서방님의 주인공 이었다면 하고 생각하게 만드는 웹툰으로 아직 보지 않으셨다면 추천드립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추천 글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