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관리메뉴


안녕하세요.

오늘 날씨가 되게 추웠는데 여러분들은
괜찮으신가요?~


12월 되면 날씨가 더 추워 질텐데, 걱정이네요.
하지만!
추위를 싹 잊게해줄 영화

2021년 최대의 기대작중 하나!

 

매트릭스 리저렉션

매트릭스:리저렉션

  • 장르 : SF, 액션
  • 개봉일 : 2021년 12월 22일(북미 동시 개봉)
  • 상영시간 : 140분
  • 출연 : 키아누리브스, 캐리앤 모스 외
  • 감독 : 라나 워쇼스키

모든 것이 시작된 곳, 전설이 부활한다!
Return to The Source

매트릭스:리저렉션

매트릭스 마지막 편이 레볼루션(2003년)이었는데,
18년 만에 다시 돌아오네요.~
매트릭스 시리즈 4번째 입니다.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이랑 개봉시기(12월 15일)가 비슷해서 경쟁하겠네요.

매트릭스:리저렉션

매트릭스 레저렉션인 제목을 국내에서 멋대로 '리저렉션'으로 바꿔서 번역해버린 워너 브라더스 코리아에 대해 반응이 매우 좋지 않다.
전작 레볼루션에서 레저렉션으로 연계되는 제목을 고려하지 않았을 뿐더러, 설령 연계성을 따지지 않았더라도 애초에 Resurrection이라는 단어가 레저렉션으로 발음하기 때문에 기본적인 영어 발음조차 모르는 것이 아니냐는 의견이 많다. 또한, 외래어 표기법에 따라서도 레저렉션이라고 표기해야 하는 게 맞다.

출처 나무위키

 

 


레저렉션이 맞다고 하네요.
근데 개봉은 리저렉션으로?

매트릭스 : 리저렉션 스틸컷

 

 

매트릭스 : 리저렉션 예고편

https://youtu.be/yEPgqn5f1uk

기대되는 예고편이네요.ㅋ

매트릭스

매트릭스 하면 생각나는 장면
학교에서 따라하다가
뒤로 넘어진 기억이 있네요.ㅋ

 

 



매트릭스 : 리저렉션

대박나세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