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관리메뉴

 

인도소년 비트코인 폭락, 코로나 종식 예언에 대하여 소개합니다.

아비냐 아난드라는 이름의 인도 소년이 비트 코인이 11월 21일 대규모 조정과 함께 버블이 붕괴 될 것이라고 예언을 하였습니다. 인도 소년의 말처럼 최근 지지부진하며 4만달러 초반 까지 떨어진 비트코인, 추락은 어디까지 일까요?

한편으로는 인도소년의 예언 때문에 비트코인이 폭락했다 라는 소문이 들리기도 합니다.

실제로는 아니 겠지만 인도소년이 어떤 예언을 하였는가에 대하여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인도소년 비토코인 폭락 예언과 코로나 종식 예언 그리고 그의 수많은 예언의 정확도는 어떤가 들여다 봅시다.

 

예언가-인도소년
인도소년

 

목차 
1. 인도소년은 누구?
2. 인도소년 비트코인 폭락예언
3. 인도소년 코로나 종식예언
4. 인도소년 예언 정확도
5. 인도소년의 미래 예언

 

인도소년은 누구?

 

인도소년은 누구일까요? 또, 왜 그의 말에 왜 사람들의 이목이 끌리는 것일까요?

먼저 인도소년의 이름은 아비냐 아난드(Abhigya Anand)입니다.

나이는 만 15세, 대한민국으로 따지면 현재 중학교 3학년 학생입니다.

그는 예언가로 활동하고 있으며, 노스트라 다무스의 뒤를 잇는 예언가라고 불릴 만큼 정확합니다.

또, 유튜브 크리에이터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아비냐아난드-유튜브
아비냐아난드-유튜브

 

채널명은 Conscience이며, 구독자는 110만명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아쉽게도 한국어로 번역된 자막은 없습니다.

 

인도소년 비트코인 폭락예언

 

인도소년-비트코인-폭락예언
인도소년-비트코인예언

 

인도소년의 비트코인 폭락예언이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아비냐 아난드는 2021년 9월 21일, 비트코인이 11월 말안에 최고가를 갱신 할 것이다. 라고 예언을 하였으며

실제로 비트코인의 최고가를 갱신하며 한국가격으로는 최고 8천만원대 후반까지 상승하게 됩니다. 그 이후 11월 21일 이후 대규모 조정 및 버블붕괴 할 것이라 예언 하였으며 이 또한, 현재 그의 예언대로 대규모 조정이 진행되며 4만달러 초반까지 하락하였습니다. 

인도소년 아비냐 아난드가 예언한 2022년 비트코인 시장 전망은 암울하고 좋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으며, 그는 이러한예언과 함께 금,은 분야에서 대규모 개혁이 일어날 것을 암시, 이와 관련된 암호화폐를 추천하며 장기투자를 권하였습니다.

 

인도소년 코로나 종식예언

 

인도소년은 2019년 11월 부터 전세계적으로 유행할 전염병이 발생할 것이라고 예언하였습니다.

또, 그 배후에는 중국이 있으며 미국등 유럽 각국의 피해가 심각할 것이라고 하였습니다.

그 당시에는 그의 예언이 아무런 주목을 받지 못하였으나 코로나(COVID-19) 라는 존재가 등장하며 인도소년의 예측이 놀랍도록 정확하다며 주목을 끌었습니다.

그런 인도소년이 말하는 코로나 종식은 언제일까요?

 

인도소년-코로나종식예언
인도소년-코로나예언

 

인도 소년은 2021년 11월 부터 서서히 코로나로 인하여 받는 피해가 줄어들 것이라고 전망하였으며,

2022년도 5월달 부터 마스크를 벗고 생활할 것이라 예언하였습니다.

그의 말처럼 백신의 개발로 인하여 2021년 하반기 부터 점차 피해는 줄어들고 있으나 오미크론의 출현으로 인하여 확산세가 아직도 지속되고 있는데요.

마스크를 착용한지 2년이 되가는 것 같은데요. 오래 착용하면 귀도 너무 아프고 외출 할때마다 챙겨야 하니 불편한 점이 많고 주변에 코로나 전염시키거나 전염당하지 않을까 걱정하면서 지내고 있습니다.

인도소년이 예측한대로 2022년 5월달에 마스크 없이 살고 싶습니다.

 

인도소년 예언 정확도

 

인도소년-아비냐아난드
인도소년

 

2022년도 5월말에 코로나 종식이라는 예언과 비트코인 버블 붕괴 예언을 진짜 믿어도 될지 알아봅시다.

과거 그의 예언에는 어떤 것이 있고 현재는 어떻게 결과가 나왔는지 알아봅시다.

 

예언 내용 현재 결과
2019년 11월말 전염병 창궐 예언 일치
2021년 11월말 이전 비트코인 최고가 갱신 예언 일치
비트코인 버블 붕괴 예언 진행중
2021년 2월 전셰계적 대형재난  예언 불일치
2020년 미국,인도,이란,파키스탄 3차대전 발생 예언 불일치
2021년 12월 10일 이후 기후재난 발생 예언 일치(미국 대형 허리케인)
2020년 12월 코로나 재유행 및 중국 코로나 기원 예언 일치

 

아비냐 아난드는 놀랍도록 정확한 예언가라는 사람도 있는 반면, 그의 말이 모두 맞지 않고 기후 재난은 어느정도 예상된 일이며 코로나 종식은 빌게이츠나 유명인사들이 발표한 시기와 비슷하다는 점을 들어 그냥 재미로 참고하라 주장도 있습니다. 과연 인도소년은 진짜 미래를 볼 수 있는 것일까요? 아니면 단지 사람들의 관심을 끌어서 돈을 목적으로 예언을 하는 것일까요? 인도소년이 미래에 대하여 이야기한 예언에 대하여 알아봅시다.

 

인도소년의 미래 예언

 

 

인도소년의 2022년 미래 예언은 어떤것이 있는지 알아볼까요?

 

1. 2022년 5월 이후 마스크 없는 삶

현재 오미크론으로 인하여 확산세가 꺽이지 않고 있습니다. 

이에 관하여 인도소년은 오미크론은 좋은 징조라며, 오미크론을 마지막으로 코로나 시대가 막을 내릴 것이다.

향후 6개월 동안 전세계를 혼란에 빠드리며 미국과 유럽이 가장 큰 피해를 입을 것이라고 예언 하였습니다.

 

2. 2022년 3월~4월 주식시장 격동 

2022년 3월 부터 4월 까지 화성과 토성이 만나는 것으로 인하여, 이 시기에 주식시장이 요동 칠것이며 전 세계적으로 경제 성장이 마이너스를 기록할 것이라고 예언하였습니다. 그리고 이를 막는 방법으로 소를 도축하지 말고(?) 소중히 여기라는 조언을 남기기도 하였습니다.

 

3. 2023년 경제 대호황

코로나 종식으로 인하여 2023년에 경제적 대호황기를 맞이 할 것이라고 예언하였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